내가 사는 나라-내조국

대검 국감- 이런걸 질문했어야 " 사문서위조범 구형 형량? 공문서 위조범 구형형량?

고박사가 본 세상 2019. 10. 18. 08:17

대검 국감에서 이런 것을 윤석열 대검청장에게 물어보아  전 국민이 듣도록 했어야 한다.

즉 윤석열 검창총장이 생각하는 조국이란 피고발인이란 자(이제 일개 시민이라했으니)의  구형형량과 그 마누라의 구형 형량을 질의했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피고발인의 마누라가 있는 동양대는 사립대학이니 사문서위조라 치고

사문서 위조범에 대한 최대 구형형량은 얼마이고,

지금의 경우처럼,   사문서위조에   거짓진술에   증거인멸 시도일 경우

최대 구형량은 얼마이며, 윤석열총장이 생각하는 적절한 구형 형량은 얼마인지?를


그리고 피고발인 조국이 저지른 서울대 발행공문의 위.변조의 경우에도, 서울대가 아무리 독립법인이 되었다고 해도 대한민국의 서울대 직인을 위조하여 발급하는 서류를 국민들이 사문서라고 생각할지? 

만약, 서울대 공문의 위조와 지방의 조그만 초급대학 수준인 동양대학의 직인 위조에 대해 동일한 구형량이 적용될 경우 국민은 물론 검찰청에서도 납득가능한 구형량인지를 물었어야 한다.


한심한 자한당 것들은 질문보다는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지나간 조국의 파렴치한 거짓말만 나열하고 있는 꼴하고는~~. 특히 이모씨의 경우 교과서를 읽는줄 알았다.

피고발인 조국이 받는 10월달 월급 1,100만원(보도내용)도 아까와 피 눈물이 나지만,

국회의원들 마저 지나간 조국의 거짓말하는 영상자료, 얼빠진 것들이 만든 윤석열 폄하 동영상 자료나 반복적으로 틀어대는 꼴을 보면 국개의원들 월급도 아까워 죽겠다.

정신들 차려라!!!  너희를 지지해서가 아니라, 조국의 뻔뻔한 거짓말에 더이상 참을 수 없어 광화문에 나갔다는 사실을 뼈속 깊이 새겨야 한다.!!!

대검찰청장 입에서 조국의 구형량을 언급할 수 있는 최대의 챤스를 잃어버린 너희들!

꼭 반성해야 한다.

왜 질문하는 수준이 그꼴인지 반성해야 한다.  그리고 머리 좀 써야 한다. 공부좀 해야한다.

대충 좋은 대학들 나왔던데 어찌 얼빠진 동영상 만든 놈들과 수준이 같아 질려고 하는가?

정신 차리는지 두고 볼끼다.............